첫 시작하며,

휴미니어

·

2020. 6. 3. 11:52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휴미니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블록체인에 대한 정보 및 투자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고 교육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 네이버쪽에서도 시작하였지만,

티스토리의 경우에는 좀더 코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글을 작성하고 싶네요.

 

 

2020년 한해는 코인이 많이 부각되고 대중들에게 더 투자의 가치로 인정받고 법으로 제정이 되는 한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좀 더 대중성 있고 활용 가치가 높은 코인들이 나와서 목적에 맞게 개발된 화폐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현재 제가 구상하고 있는 목차로는

 

- 가상화폐 역사

- 코인별 개발현황

- 코인별 투자 방법

- 코인상용화

 

 

로 구성해볼까 합니다.

 

 

 

시작이 어렵지 꾸준하게 도전하고 좋은 정보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블로그가 되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휴미니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