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제3회 빗썸 실전투자대회 – 총 상금 5300만원, 새우리그 도전!!!!

휴미니어

·

2020. 9. 22. 21:10

728x90

안녕하세요!

9/22일 빗썸의 공지사항입니다.

제 3회 빗썸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하기로 발표가 나왔는데요.

 

빗썸 공지사항 참조

 

추석을 맞이하여 9/28(월) ~ 10/4(일) 7일간 제3회 빗썸 실전투자대회 기간이 발표되었습니다. 보통 아래 제 글들을 보시면 투자대회 때 200%이상의 수익률을 가져주면서 시장의 상승랠리를 보여주었는데요. 

 

처음 투자대회에서는 TMTG 그리고 두번째는 오로라(AOA) 그리고 이번 세번째는 어떤 코인이 높은 수익률의 주역이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아래 제 글 읽어 보시고 이전 대회는 어땟는지 상황을 보시고 리그에 도전해보세요!

 

오로라(AOA) 상승 분석, 언제 매수했어야 할까?

안녕하세요! 휴미니어입니다. 빗썸투자대회 순위가 발표되었네요. 저는...순위권에는 못들었지만 더 열심히 해봐야죠.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가 순위권안에 드는 순간이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

crpytoinfokorea.tistory.com

 

추천 코인 '스와이프', 빗썸 1위 코인 // 다음 코인은??

안녕하세요! 휴미니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추천드렸었던 '스와이프' 코인이 빗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네요. 마음이 뿌듯하네요. 기대했던 코인이고 제가도 공부도 많이 해 두었던 코인이 1위를 �

crpytoinfokorea.tistory.com

 

제 2회 빗썸 실전투자대회, 어떤 코인이 수익왕을 만들까??

안녕하세요! 휴미니어입니다. 빗썸에서 4/29일 아래와같은 공지와 함께 1회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하였었는데요. 투자금에 따라 고래/고등어/새우 리그라고 하며 상금이 다르게 측정이 되었었죠.

crpytoinfokorea.tistory.com

 

 

빗썸 공지사항 참조

 

보통 잔고가 낮을 수록 수익률이 매우 높아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잔고가 높은 곳에 비해 잔고가 낮은 새우 코린이 리그는 공격적으로 투자하셔야 순위권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빗썸 공지사항 참고

 

 하지만 위의 첨부된 제 글들을 보시면서 효자코인을 하나만 잘 발굴하셔도 30등 안에 들수 있으니 초기 리그 개막 때 또는 그 직전날 코인 진입에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